MY MENU

공지사항

제목

명성하우징 & 컨테이너 연합뉴스 기사 소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6.24
첨부파일0
추천수
1
조회수
2384
내용

나만을 위한 컨테이너하우스 이동식주택 시공전문 '명성컨테이너'

연합뉴스 보도자료 | 입력 2013.06.24 11:01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이동식주택 설계로 만족도 우수

최근 그 모양과 소재는 물론 쓰임새까지 다양해지기 시작하면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건축형태가 하나 있다. 바로 컨테이너하우스와 이동식 주택이다.

사용자들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주택으로 개조되고 있는 이동식주택은 컨테이너 박스로 만들었다는 사실이 무색할 정도로 다양한 필수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그 경쟁력까지 탁월해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기술력이 접목되면서 일반 주택 못지 않은 장점들도 많아 그 수요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이동식 주택 및 컨테이너 하우스가 보편화 되면 될수록 주택 설계 시공업체를 선택하는 일도 까다로워 짐은 당연한 일 일터. 이에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도 확실하게 맞춤형으로 설계하며 큰 신뢰를 얻고 있는 이동식주택 시공전문업체가 있다. '명성컨테이너'(대표 정명순)이 그 주인공이다.

이미 안성, 용인, 오산, 이천, 평택, 화성 지역에서 맞춤형 이동식주택 설계로 입 소문이 자자한 '명성컨테이너'(mshousing.net/)는 목조주택, 스틸하우스, 이동식주택, 이동식목조주택, 이동식 스틸하우스, 경비실, 컨테이너 설계 시공을 비롯한 중고 스틸하우스, 중고 컨테이너 임대 판매에 앞장서고 있는 전문시공업체이다.

언제나 가치 있는 공간, 아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최상의 공간으로 설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도 폭넓게 수용함은 물론, 놓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기고 있는 것이 이 곳의 큰 특징.

특히 이동식주택보급 이후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동식 주택 설계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 한명 한명에게 가장 효율적인 설계를 제안하는 것은 물론, 좋은 자재와 확실한 설계, 꼼꼼한 시공을 주 무기로 경쟁력을 쌓아가고 있어 동종업계의 경쟁 속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시대가 변하면서 디자인이나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지만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명성컨테이너'표 다양한 이동식주택, 이동식목조주택 설계는 확실한 고객만족을 선물하기에 적합한 셈.

이에 고객들의 요구에 맞는 맞춤형 이동식주택 설계, 시공으로 인정받고 있는 전문업체 '명성컨테이너'의 정명순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서 동종업계와 차별화 되는 프리미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최고의 기술과 완전무결한 시공, 철두철미한 서비스정신을 바탕으로 발전하는 '명성컨테이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도 확실하게 맞춤형으로 설계, 시공하여 많은 이들에게 고객만족을 선물한 '명성컨테이너'의 보다 자세한 설계안내 및 시공문의 등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31-336-3188

(끝)
 
1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